어빌리티 리스트
2021. 11. 19. 16:52ㆍ킹덤하츠 BBS/리스트
어빌리티:프라이즈 †
명칭 | 장비 가능수 | 설명 | 비고 |
드로우 ドロー |
5 | 가까이의 프라이즈를 끌어 당긴다. 복수로 셋팅하면, 범위가 넓어진다. |
에리얼브레이크+슬라이드 대시+채워지는 결정 |
HP프라이즈 업 HPプライズアップ |
3 | 적이 떨구는 HP프라이즈의 양이 많아진다. 복수로 셋팅하면 더 많아진다. |
파이어+파이어+채워지는 결정 |
링크 프라이즈 업 リンクプライズアップ |
3 | 적이 떨어뜨리는 D-LINK 프라이즈의 양이 많아진다. 복수로 셋팅하면 더 많아진다. |
파이어+파이어+둘러싸는 결정 |
럭 업 ラックアップ |
5 | 적이 프라이즈 박스를 떨어뜨리는 확률이 올라간다. 복수로 셋팅하면 더 올라간다. |
에리얼브레이크+슬라이드 대시+둘러싸 는 결정 |
어빌리티:스테이터스 †
명칭 | 장비 가능수 | 설명 | 비고 |
HP업 HPアップ |
3 | HP가 상승한다. 복수로 셋팅하면 더욱 더 올라간다. |
파이어+파이어+윤택한 결정 1개당 약10% 상승. |
파이어 업 ファイアアップ |
3 | 파이어계 데미지가 올라간다. 복수로 셋팅하면 더욱 더 올라간다. |
파이어계+파이어계+반짝이는 결정 |
브리자드업 ブリザドアップ |
3 | 브리자드계 데미지가 올라간다. 복수로 셋팅하면 더욱 더 올라간다. |
브리자드계+브리자드계+반짝이는 결정 |
썬더 업 サンダーアップ |
3 | 썬더계 데미지가 올라간다. 복수로 셋팅하면 더욱 더 올라간다. |
썬더계+썬더계+반짝이는 결정 |
케알업 ケアルアップ |
3 | 케알계의 회복량이 올라간다. 복수로 셋팅하면 더욱 더 올라간다. |
케알계+케알계+반짝이는 결정 |
아이템 업 アイテムアップ |
3 | 회복 아이템 커멘드의 회복량이 올라간다. 복수로 셋팅하면 더욱 더 올라간다. |
에리얼브레이크+슬라이드 대시+윤택한 결정 |
어택 헤이스트 アタックヘイスト |
5 | 덱에 세트한 어택계 커멘드의 리로드 시간이 짧아진다. 복수로 셋팅하면 더욱 짧아집니다 |
에리얼브레이크+슬라이드 대시+시간의 결정 |
매직 헤이스트 マジックヘイスト |
5 | 덱에 세트한 마법계 커멘드의 리로드 시간이 짧아진다. 복수로 셋팅하면 더욱 짧아집니다 |
하급 마법×2+시간의 결정 |
콤보 F업 コンボFアップ |
2 | 콤보 피니시를 발했을 때 데미지량이 올라간다. 복수로 셋팅하면 더욱 더 올라간다. |
케알+케알+힘 의 결정 |
커멘드 F업 コマンドFアップ |
2 | 피니시 커멘드를 발했을 때의 데미지량이 올라간다. 복수로 셋팅하면 더욱 더 올라간다. |
에리얼브레이크+슬라이드 대시+힘의 결정 |
파이어 가드 ファイアガード |
2 | 파이어 내성이 올라간다. 복수로 셋팅하면 더욱 더 올라간다. |
슬라이드 대시(혹은 파이어 대시)+파이어+반짝이는 결정 1개당 20% 업 |
브리자드가드 ブリザドガード |
2 | 브리자드 내성이 올라간다. 복수로 셋팅하면 더욱 더 올라간다. |
에리얼브레이크+브리자드+반짝이는 결정 1개당 20% 업 |
썬더 가드 サンダーガード |
2 | 썬더 내성이 올라간다. 복수로 셋팅하면 더욱 더 올라간다. |
슬라이드 대시+썬더+반짝이는 결정 1개당 20% 업 |
다크 가드 ダークガード |
2 | 다크 내성이 올라간다. 복수로 셋팅하면 더욱 더 올라간다. |
에리얼브레이크+슬라이드 대시+반짝이는 결정 1개당 20% 업 |
리로드 부스트 リロードブースト |
1 | HP가25% 이하가 되었을 때 덱에 세트한 커멘드의 리로드 시간이 짧아진다. |
브리자라+브리자라+시간의 결정 |
디펜더 ディフェンダー |
1 | HP가25% 이하가 되어 있을 때 방어력이 올라간다. |
케알라+케알라+윤택한 결정 |
어빌리티:서포트 †
명칭 | 장비 가능수 | 설명 | 비고 |
콤보 플러스 コンボプラス |
3 | 지상 콤보수가 1개 증가한다. 복수로 셋팅하면 더욱 더 증가한다. |
브리자드+브리자드+넘치는 결정 |
에어콤보플러스 エアコンボプラス |
3 | 공중 콤보수가 1개 증가한다. 복수로 셋팅하면 더욱 더 증가한다. |
파이어+파이어+넘치는 결정 |
EXP 찬스 EXPチャンス |
1 | HP가 25% 이하가 되어 있을 때 입수할 수 있는 경험치가 2배가 됩니다 |
파이라+파이라+둘러싸 오는 결정 |
EXP 워크 EXPウォーク |
1 | 1보 걸을때 마다 경험치를 1 입수한다. | 브리자드(Lv2)+에어로+둘러싸는 결정 전원 확인 |
데미지아스필 ダメージアスピル |
1 | 데미지를 받으면 포커스 게이지가 회복된다. | 파이라+파이라+윤택한 결정 |
라스트리브 ラストリーヴ |
1 | HP가 2이상때에, HP가 0이 되는 데미지를 받아도 HP1로 견딘다. |
케알라+케알라+힘 의 결정 |
콤보리브 コンボリーヴ |
1 | HP가 0이 되는 연속 공격(2단 이후)을 받으면, HP1로 견딘다 |
파이라+파이라+넘치는 결정 |
라이브라 ライブラ |
1 | 레이더로 추적 하고 있는 적의 HP를 표시합니다 | 초기 장비 |
리프 베일 リーフベール |
1 | 케알계의 커멘드를 사용하고 있을 때 데미지를 받지 않게 됩니다 |
파이어+파이어+힘의 결정 |